스킵네비게이션

Yong-In Songdam College 즐거움이 넘치는 대학! 용인송담대학교입니다.

포토갤러리

2013.7.12 IT융합경진대회 수상

디전 2013-07-24 조회 : 2997
211.195.55.52

용인송담대학교(총장 최성식) 디지털전자과는 지난 6월28일 국제대학교에서 개최된 대한전자공학회 산업전자소사이어티 주관, 교육부, 경기도지사, 평택시장 및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 후원의 \"제3회 전국 전문대학교 IT융합 전자회로 설계 및 제작 경진대회\"에 참가하여 은상인 \"평택시장상\"을 수상하였다. 올해로 3회째 맞는 IT융합 경진대회는 전국 전문대학 전기·전자·통신·메카트로닉스 학과 등의 재학생이 참석하며, 올해는 22개 대학에서 40개 팀이 참여하였다. 팀별로(3인 1조) 인쇄회로 기판 설계, 회로설계 및 시뮬레이션, 마이크로프로세서 프로그램 설계 등의 주어진 문제를 수행하여 작품제작 및 설계 결과물을 제출하고, 평가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IT융합 경진대회에 용인송담대학교 디지털전자과 재학생 3팀 참여 하였고, 그 중 1팀(대표 최현지)이 평택시장상을 수상하였다. 대회에 참석한 용인송담대학 학생들은, IT융합 경진대회를 만들어준 관계 기관과, 좋은 성적으로 대회를 마칠 수 있게 이끌어준 지도 교수님들께 감사하다는 짧은 소감을 전하고, 수상 기쁨을 나눴다. 또한 용인송담대학교 디지털전자과 지도교수들(동성수, 김관성)은 최근 산업체 기업 채용 조건으로 실무적합형 인재를 요구 하고 있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서 우리대학의 실무형 인재 양성과 학생 개인의 역량에 한발 더 발전 하는 계기가 되었다며 입을 모았다. 출처. 용인송담대학교 신문 보도자료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글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