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Yong-In Songdam College 즐거움이 넘치는 대학! 용인송담대학교입니다.

실습실소개

호텔관광과 실습실 안내입니다.

컨벤션 홀, 전산실습실, 이미지메이킹 실습실, 호텔 컨시어지 실습실, 호텔 식음료 실습실 등 호텔관광과 실습실 안내입니다.

컨벤션 홀

컨벤션 홀은 본교 비전관 1층에 위치해 있으며, 라운드테이블 형태로 150명 수용이 가능한 대형의 실습장소입니다.

전산실습실

507호 전산실습실은 토파스 항공예약&발권, 호텔전산 객실예약 체크인 체크아웃 업무를 실습할수 있도록 산하정보 윙스 PMS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미지메이킹실습실

글로벌한 서비스매너 교육을 위해 이미지메이킹실습실에서는 이론교육과 함께 워킹연습 및 베이직 파운데이션 실습이 가능합니다.

호텔 컨시어지실습실

컨시어지실습실은 호텔객실 프론트데스크와 컨시어지데스크를 완비하고 있으며, 특급호텔에서 사용하는 객실예약시스템(PMS)을 활용하여 고객응대 업무와 객실 키 발급 업무등을 실습할 수 있도록 완벽한 실습장소입니다.

호텔 식음료실습실

식음료실습실에서는 호텔레스토랑서비스, 호텔음료서비스, 커피바리스타 등의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호텔 객실 실습실

호텔 객실실습실은 프론트 컨시어지서비스를 경험한 고객이 객실키를 받아서 객실에 투숙하는 상황을 완벽히 재현하고 있습니다. 객실서비스실무,PMS 연계 키발급 시스템, 호텔현장실무, 하우스키핑&미니 빠 업무를 배우게 됩니다.

호텔관광과 입구와 복도

용인예술과학대 호텔관광과는 본관5층, 전층을 사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