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Yong-In Songdam College 즐거움이 넘치는 대학! 용인송담대학교입니다.

입시자료

용인송담대학교 비서경영과 소개

비서경영과 2019-09-19 조회 : 345
수도권인 용인에 위치한 저희 용인송담대학교 비서경영과(3년제)의 장점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전국 비서과 취업률 2위(2018년)
전국 비서과 취업률 1위(2014년)
최근 3년간 취업률 82% ❤️
(출처 : 대학알리미https://academyinfo.go.kr/mjrinfo/mjrinfo0430/doInit.do)
-저희 용인송담대학교 비서경영과는 대기업 임원비서, 법률비서, 의료비서, 회계비서 등 여러 분야로 선배님들께서 취업을 하셨습니다. 다양한 특강, 꼼꼼한 커리큘럼은 물론 유능하고 꼼꼼하신 비서출신 교수님이 계시기 때문입니다.

🧡 과복 착용 🧡
-취업 전 정장을 몸에 익을 수 있도록 하고 디자인또한 매우 우수하기 때문에 자랑스럽게 과복을 입고다닐 수 있습니다.
(과복은 기본정장이 아닌 디자인이 예쁘고 우수한 제품으로 진행되며, 입학전에 디자인을 먼저 드립니다.)

🧡 면접고사 폐지 🧡
-비서경영과는 올해 2020학년도 입시부터는 면접고사를 폐지하여 입시에 부담을 덜어드리고 있습니다. 비서경영과에 관심있는 학생 누구나 쉽게 지원 가능합니다.

💛 삼성전자인턴실습 💛
- 1학년 1학기 종강 후 삼성전자에서 인턴실습을 진행하여 삼성전자 사원증을 목에 걸고 고객을 응대하는 고객서비스능력을 키 울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용인송담대학교 비서경영과만의 차별화된 실습 프로그램은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에 나의 가치와 능력을 충분히 녹여낼 수 있어 취업에 한발짝 더 다가갈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 해외국제비서실습 💚
- 1학년 2학기에는 해외로 국제비서실습을 나갑니다! 비서에게 중요한 출장업무를 실무적으로 배울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 뿐 아니라 이를 통해 국제적인 안목을 기를 수 있습니다. 더불어 숙박 또한 지원해주기 때문에 금전적 부분에 대한 부담없이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 방학 중 해외 어학연수 💚
- 방학 중 LA, 싱가폴, 괌 등 영어권 국가로 현지 어학연수 기회가 제공되며, 이를 통해 영어실력 향상, 봉사활동, 문화체험을 통한 글로벌 역량, 취업 역량을 높힐 수 있습니다.

💙 전공 직무 특강 💙
-오전수업, 공강 등 비어있는 시간에도 비서로서의 자질을 키울 수 있도록 토익특강, 구글 특강, 취업 특강, 현직비서 특강 등 학생들이 열심히 공부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고있습니다.

💜 취업캠프 💜
-삼성 인사과에서 10년이상 근무하신 교수님께서 취업캠프로 학생들이 취업면접, 자소서 등에 완벽할 수 있도록 도와주십니다.

❤️ 4년제 학사학위 취득 가능 ❤️
-저희과는 3년제 비서경영과로, 1년의 전공심화과정을 거치면 4년제 학위를 취득할 수 있습니다.

🧡 3학년 모의면접 🧡
-3학년 모의면접에서는 대기업, IT기업 등 학생들이 가고싶어하는 기업의 인사과 재직하시는 분들을 직접 초청하여 모의면접을 진행합니다. 1,2학년은 참관을 통하여 면접에 관한 세부적이고 집중적인 것을 배우게 됩니다.

💛 다양한 노선의 셔틀버스 💛
-서울, 인천, 안산, 수원 등 통학버스 노선이 넓게 퍼져있어 통학하는 학생들의 부담을 줄여줍니다.

💖 그밖에 장점이 매우 많으니 더 궁금하신 사항은 네이버 카페 “용인송담대학교 비서경영과"에서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용인송담대학교 비서경영과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주소 입니다.
저희학과의 많은 정보와 내용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ysc_secretary?igshid=fdprsg60jnmc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Secretary.YSC/

💖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https://open.kakao.com/o/s82mHxrb
https://open.kakao.com/o/sJBrIxrb
https://open.kakao.com/o/sVfWy2Bb
↑오픈 채팅으로 편하게 물어보시고, 친절하고 자세한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용인송담대학교 비서경영과 홍보동아리 세리🌼 였습니다.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글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