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Yong-In Songdam College 즐거움이 넘치는 대학! 용인송담대학교입니다.

포토갤러리

연극 '한여름 밤의 꿈' 관람 후기

19김희수 2019-09-05 조회 : 631

안녕하십니까, 19학번 홍보동아리 김희수 입니다.

9월 3일 멘토링 시간에 본관 지하 1층 아토스 극장에서 방송영화제작예술과에서 오랜시간 열심히 준비한 '한여름 밤의 꿈'이라는 연극을 볼 수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연극 '한여름밤의 꿈'은 아테네에서 엘리자베스 1세 여왕이 통치하던 그 시대의 모습을 잘 나타낸 작품입니다. 그시대의 가부장적인 모습을 비판하고 요정들의 세계, 그시대의 아테네 인간세계, 그리고 사랑과 갈등, 초현실적인 요소들을 통해 불미스러운 일들을 해결해 나가려는 모습을 그리고 있는 작품입니다. 이러한 사건들을 해결해 나가는 과정에서 현실에서는 상상으로만 가능한 초현실세계의 인물을 표현함으로써 진지하게 사건들만 해결하려고 하지 않고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존재를 나타나게 하여 극히 단순하게만 흘러가지 않고 흥미도 유발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는 작품입니다. 아테네를 배경으로한 연극은 처음 접해보았기 때문에 매우 흥미로웠던 시간이었습니다. 또한 작품에 아테네의 시대적배경이 매우 잘 묻어나왔습니다. 연극을 보면서  열정적으로 연기를 해주신 배우님들을 보면서 "정말 열정을 다해 노력하고 있구나 " 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자신을 꿈을 향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방송영화제작예술과 학생들을 보면서 저희비서경영과 학생들도 상사에게 믿음을 줄 수 있는 비서가 되어나가기 위해 더욱 노력해야 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연극에 출연한 방송영화제작예술과 배우님들의 열연과 코믹한 연기 덕분에 저희 비서경영과 학생들에게도 흥미롭고 좋은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연극을 맞친 후, 방송영화제작예술과와 찍은 저희 비서경영과의 학생들 모습입니다~

좋은 공연을 볼 수 있게 열심히 준비해주신 방송영화제작예술과 학생들과 교수님 모두 감사드립니다!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글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