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Yong-In Songdam College 즐거움이 넘치는 대학! 용인송담대학교입니다.

공지사항

2019 용인시 사회 복지의 날 기념식 의전활동 후기

19 전혜진 2019-09-06 조회 : 623

안녕하십니까, 19학번 전혜진입니다 ! 

 

오늘 비서경영과 의전동아리 학생들과 몇몇 학생들과 함께 2019 용인시 사회 복지의 날 기념식 에 참여해 의전 활동을 하였습니다.

 

10시 행사지만, 9시 까지 모여 동기,선배님들과 다 같이 리허설과 역활분담을 하여 행사를 먼저 확인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1시간 전에 다들 열심히 준비를 해서 행사가 잘 마무리 된 것 같습니다 !!

 

 

본격적인 행사 전, 행사에 참여하는 분들, 교수님과 사진 촬영을 하였습니다 ! 


 행사 전, 의원님들과 행사를 보기 위해서 오신분들을 다 같이 자리안내를 도와 드렸습니다. 의원님들과 같이 봉사하시는 직원들이 너무 친절해 저희도 더 노력하며 의전활동을 한 것 같습니다 !

 




행사가 시작되고 , 많은 분들이 사회 복지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서 춤과 노래, 연주를 해서 행사의 분위기가 더욱 더 즐거워졌습니다 ㅎㅎ 특히 저 어린이들이 노래를 부를 때 다들 좋아하셨고 사진도 많이 찍으셨던 것 같습니다 !

 


 

 

이어서 , 이동섭 국회의원님, 이건한 시의회 의장님 ,백군기 용인시장님 축사와 홍성로 용인시 사회 복지 협의회장님 기념사 를 하셨습니다.

좋은 말씀들과 사회복지의날을 기념하는 말들을 하셨으며, 중간 중간에 살짝 농담을 섞어하시며 분위기를 풀어주셨습니다.


 

그외에 다른 분들을 축하해 주기위해 19학번 박세빈, 이수정 동기들이 의전활동을 하였습니다.

멀리서 보아도 용인송담대 비서경영과 정장을 입고 의전활동을 하여 보기 좋은 모습이였습니다!  긴장을 했을 수 도있었는데 전혀 그렇게 안보이고 실수 없이 잘 해주었습니다 !!

 

 

그리고 원래 오후에서 하는 행사로 밖에서 하는 행사였는데 태풍으로 인해 취소되어 안에서 하는 풍선날리는것을 했습니다.

안에서 해서 풍선은 날리지 못 하였지만, 의전 활동을 해준 6명의 의전 동아리 분들이 같이 참여해주어 더 빛났던 것 같습니다. 보시는 분들도 같이 풍선에 있는 글씨도 읽어주며 아쉬움을 달랬던 것 같습니다 ㅎㅎ

 


기념식을 마친 후 , 상 받으신 분들과 의원님들이 함께 나와서 단체 사진을 촬영하셨습니다.  여러 꽃 다발과 함께 예쁜 모습으로 사진 촬영을 하셨던 것 같습니다.

 


 

 

 

다 끝나고 저희에게 수고 하셨다고 인절미와  sd카드를 받았습니다. 용인송담대 비서경영과 의전 동아리에서는 토스트를 나눠주셔서 다 같이 끝나고 잘 먹었습니다 !!

그리고 마지막으로 시청 앞에서 사진 촬영을 하여 더 기억에 남게 되었던 것 같습니다.

내년에도 저희에게 또 불러주셨다고 해서 더 뿌듯 했던것 같습니다. !

꼭 내년에도 모두 참여 해 오늘 못한 오후 활동도 참여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의전에 참여 한 분들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글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