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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ong-In Songdam College 즐거움이 넘치는 대학! 용인송담대학교입니다.

공지사항

★★★2014년 하계 현장실습 안내★★★

디전 2014-07-04 조회 : 1024
211.195.55.52

<2014년 하계 현장실습 안내>

 

 

현장실습 인정 기간 : 2014. 06. 24 ~ 08. 22 까지

최소 7/26일엔 실습을 시작해야 8/23일에 끝이 납니다.

825일 개강이므로 22일 까지는 꼭 실습을 마쳐야 합니다.

725일부터 시작한학생은 822일까지 실습입니다.

 

실습 기준 일자 및 시간 : 주말,공휴일 제외 최소 20일 이상, 160시간 이상  18시간까지 인정.

 

현장실습은 2학년 2학기에 수강하는 필수과목이며 미이수 및 미실습시 F학점이며

졸업불가합니다

여름에 현장실습을 꼭! 실시해야합니다.

겨울에는 기말끝난뒤에 4주간의 실습시간이 나오지 않으므로 올 여름에 하지않으면

졸업이 어렵습니다 

 

 

현장실습협약서, 현장실습 참여신청서, 현장실습 운영계획서

실습나가기전에 업체에서 받아서 제출하는 양식입니다.

협약서에는 업체직인이 들어가야합니다.

(방학전에 제출한 학생들은 다시 제출하지 않아도 됩니다.)

중간에 업체 바뀌는 학생들은 학과로 먼저 연락하기바랍니다.

 

 

현장실습 수행평가표

업체에서 받아야 합니다.

 

 현장실습 주간보고서

매일매일 실습한 내용을 작성합니다.

 

현장실습 종합보고서

종합보고서작성합니다.

 

현장실습 설문조사서(업체용)

업체분꼐 설문조사 받아와야합니다.

 

현장실습 설문조사서(학생용)

 실습이 끝난 후 학생이 작성합니다.

 

실무담당자 및 대표자 정보

실무담당자 및 대표자(사장)의 관련정보 (이름/직책/부서/이메일/휴대폰번호/사무실번호/팩스번호)를 알려주시거나, 명함을 첨부해 주시기바랍니다.

이거없으면 승인이 안납니다.!!

 

 

 

 

 

 

주간보고 작성하실 때는 되도록 2~3줄로 작성하셔합니다.

 

 

옆에 빨간색 부분이 업체가 작성해주셔야하는 것이고, 파란부분은 실습종료 후, 학생들이 작성하는 것입니다.

만약 업체에 온라인으로 체크를 못해주실 경우 설무조사서를 프린터해서 업체대표 및 실무담당자께 작성요청하셔서 학과로 제출.

 

 

 

중요한 내용은 다 알려드렸으나, 궁금하신거 있으시면 학과사무실로 연락바랍니다.

과사 : 031-330-9290

팩스 : 031-330-9299

이메일 : abm@ysc.ac.kr

휴대폰 : 전화 일체 받지 않겠습니다. (과사로만 연락하세요!!)

방학기간에는 오전9~ 오후3시까지만 업무를 봅니다.->>3시 이전에 연락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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